안녕하세요. 주께서 오시는 날이 가까이 옴에 따라 우리의 복음전파 사명에 대한 부담은 날로 더 커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직도 수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단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채 죽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세계적으로 더 많은 선교사들과 목회자들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바로 그 일에 본 신학교가 쓰임받기 위해서 세워졌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기도하며, 목사님들과 의견을 나누는 가운데 이 사역에 대한 필요성이 절실했고, 마침내 학교가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이 학교를 세우신 분도 주님이시며, 이 학교의 주인도 주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주님께서 이 학교를 운영하시고 주님 자신의 이름과 영광을 위해서 인도하실 줄 믿습니다.

본 학교에 입학하신 모든 분들을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본 학교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기도로 후원하시는 모든 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주께서 모든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아시니 좋은 것으로 보답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본 학교에 입학하신 모든 분들이 이 학교의 교과 과정을 따라감에 따라 영적으로 더욱 깊이 주님과 교제가 이루어지고, 복음적 사명이 뜨거워지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의 지식으로 겸비되고 성령님을 따라 사역하는 이들로 성장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귀히 쓰시는 그릇들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이 일의 출발을 시작하였으니 모든 항해에 주님이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정민 드림